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크 악세사리 - 코스베이비 스파이더맨
    백수의 라이딩 2019. 10. 9. 12:41

    근래에 도로에 토이스토리나 스파이더맨 인형같은걸 붙인 자동차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나의 허전한 오토바이에도 생기를...

    뽐뿌가 와서 어떤걸 붙일지 이것저것 찾아봤다.

     

    개인적으로 톰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좋아해서 스파이더맨을 인형들을 찾고 있었는데

    너무 귀여운 스파이더맨을 찾았다.

     

    메인에 조그만 스파이더맨 3개가 저렇게 있는데 너무 귀여워보여서 바로 구매해야겠다 싶었다.

     

    종류가 굉장히 많았다.

    저기서 왼쪽 천으로 된거랑 오른쪽 반짝반짝한거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천으로 되있는게 더 심플하고 무난해 보였다.

     

    그 중에서 오토바이 박스에 붙이기에 C, H, G, B 딱 좋아보였다.

    그렇게 고민하다가 제일 첨에 눈에 띄었돈 C를 선택하기로 했다.

     

    하나에 13,000원 정도에 배송비가 따로 붙는다.

    4개 세트나, 8개 세트로 하면 조금 더 싸긴하지만

     

    뭐 나는 하나만 있어도 되니까 그냥 하나만 구매해버렸다.

     

    똭!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해버렸다.

     

    천으로 된거랑 광택이 나는거랑 고민했는데 실물을 보니 후회는 없었다.

    얘가 기본적으로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요로코롬 엘리베이터 누르는 곳에 촥 붙어있는다.

    너무 귀엽구만

     

    이걸 가지고 바로 오토바이로 달려가서 붙였다.

     

    내가 산 곳에서는 3M 양면테이프를 별도로 넣어줘서 그거로 붙여주니까

    튼튼하게 잘 붙어있었다. 그래도 혹시나 걱정이 되서 강력 접착제도 붙이긴했다.

     

    직접 보고 오토바이에 붙여보니까 너무 맘에 든다.

     

    자동차나 바이크에 먼가 허전함을 느낀다면 하나 사서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