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맛집] 가수원동 게장 무한리필 여보게 웃게 본점
    백수의 일상 & 잡담/맛집 탐방 2019. 7. 20. 14:02

    7월 19일 가수원동에 있는 게장 무한리필집 여보게 웃게를 다녀왔다.

    간장게장을 엄청 좋아하는데 근래에 게장을 못먹었어서 아주 설레며 갔다.

     

    메뉴는 무한리필도 있고, 정식도 있는데 나는 간장게장+양념게장 14,900원 짜리를 시켰다.

    (팁, 밥 1000원 계란 후라이 500원 별도)

    하나하나 자세하게 찍지는 않았는데, 내가 갔을때는 김치전, 육회,  콘치즈가 기본 세팅으로 나왔는데 굉장히 만족할만한 맛이었다.

    밥 1000원 계란후라이 500원

    간장 게장, 양념 게장 다 비리지도 않고 굉장히 맛있었다.

    다만 양념 게장은 조금 맵긴한데, 그래도 간장 게장의 느끼함을 달래주기에 딱인 것 같다.

    간장 게장을 혼자서 거의 4번인가? 리필해서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게장에 내장도 적당히 있어서 게딱지에 밥비벼먹는게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메실차도 self코너에서 가져다 마실 수 있는데, 배부르게 먹고 입가심으로 좋은 것 같다. 그런데 사진을 안찍었네...

     

    가성비도 좋고,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게장이 먹고 싶을 때 자주 찾을 것 같다. 강추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